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이마트 과자 추천 피코크 글루텐 프리 쿠키

by 하루건강 2022. 8. 4.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22번째 글이에요.

 

여러분은 '과자'를 먹을 때

'원재료명'을 확인하시나요?

저는 주로 원재료명을 확인하고,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과자를

먹으려고 하는데요.

 

왜냐하면 소화도 잘 되고,

건강을 신경 쓰니 찾는 거 같아요.

이번에 먹어 본 과자는 

정말 달달한 과자인데요.

 

밀가루를 안넣고,

글루텐을 제거 한 곡물을 사용해서

더욱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피코크(PEACOCK)

글루텐 프리 (GLUTEN FREE)

트리플 초콜릿 쿠키

 

이마트 피코크 과자가 모인 곳에

가시면 쉽게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원가 : 3980원

세일가 : 2980원

 

저는 세일해서 2980원으로 구매했어요.

사진만 봐도 달달해 보이지 않나요?

 

원재료명에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요.

대두, 우유 함유만 돼있어요.

 

트러플초콜릿도우믹스,

밀크초콜릿코팅 등등

달달해 보이는 재료로 배합을 하였네요.

 

총 150g 

100g 당 490kcal

전부 먹으면 어마어마한 칼로리입니다.

트랜스지방 0g이지만,,,

나머지는


나트륨  340mg

탄수화물 56g

당류 38g

지방 27g

포화지방 17g

콜레스테롤 60mg 등등

 

영양성분에 민감하신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포장지 밖에서 느껴지는 달달함...

 

이 쿠키는 하나만 먹을 순 없어요..

달달한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두 개 이상 집어먹을 거 같아요,,,

 

냄새가 정말 너무합니다ㅜㅜ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향이 너무 유혹적이었어요.

 

화이트, 블랙, 밀크 초콜릿이

전부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달콤한 향이~~

 

이마트 과자 잘 골랐습니다ㅎㅎ

 

 

뒤에 초콜릿 코팅이 두툼해서

씹는 식감도 좋아요.

 

그 과자 다이제 아시나요?

다이제 과자 느낌 같았어요.

고소한 맛까지 나서

조합이 끝내줬어요ㅎㅎ

 

!! 이마트 과자 추천!!

 

단거 좋아하면 추천!!

싫어하면 비추천!

피코크 쪽에 가시면 꼭 한번

찾아서 구매해보세요!

특히, 달달한 거 좋아하시면 

무조건 좋아하실 거 같아요.

단 걸 좋아해서 너~~ 무 맛있었거든요:D

 

하지만!

너무 단 거 안 좋아하면 싫어할 수도 있어요!

 

이마트 과자, 피코크 과자

정말 추천합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