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쌀과자 꿀 먹은 쌀 스낵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10. 7.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3번째 글이에요!

 

속이 편한 음식, 밀가루 안 들어간

과자가 또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먹어보고 싶은 '쌀 과자'를 찾았어요!

 

가격도 마음에 들어서

바로 장바구니로 넣었네요ㅎㅎ

 

[우리밀] 꿀 먹은 쌀스낵

가격 : 1200원

 

마켓 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D

정말 '' 맛이 날까?!

궁금하더라고요.

재료는 정말 간단했어요!

 

쌀, 현미유

설탕, 꿀, 천일염. 끝

밀가루 X

우유 X

정말로 꿀이 들어갔어요~~!

그리고 정말이지,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과자네요.

 

총 80g

395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분 참고하세요!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냄새를 맡았는데

일반 쌀과자 냄새였어요.

정말로 '' 맛이 날까?

의문이 들더라고요:D

접시에 담아봤는데

꽤 많은 양에 놀랐어요.

접시는 가로, 세로 20cm 정도

되는 그릇입니다:D

 

 

먹어본 후기

 

맛이 고소하면서, ''이 들어가서

''맛이 살짝 섞인 맛이에요.

특히 딱딱한 것도 없고,

바삭바삭해서 잘 넘어갑니다ㅎㅎ

 

특히 먹어본 '쌀 과자' 중에서

TOP3에 들어가는 거 같아요.

확실히 ''이 들어가서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D

 

달달함

1부터 10이면 3??!

정도 되는 거 같네요~~!

부담스럽게 달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기대를 안 하고 먹어서

더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오?! 맛있는데??" 하면서

3분만에 다 먹은 거 같습니다.

소화에 무리 없는 과자 찾으시면 추천!

밀가루 안들어간 과자 찾으시면 추천!

물론 우유도 안들어간 과자 찾으시면 추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과자 찾으시면 추천합니다:D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