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랩노쉬] 단백질 바/프로틴 쿠키바

by 하루건강 2021. 11. 27.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15번째 글이에요!

주변 지인들은 제가 꾸준히 운동하는 것을
알고 있어서 이번 생일선물로
단백질 식품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그 중 맛있게 먹고있는
'단백질 바'를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랩노쉬] 프로틴 쿠키바!

친구에게 한 박스도 아닌,
맛이 다른 두 박스를 선물 받았어요!

친구야 너무 고마운 선물이야ㅠ
잘 먹을게😃

문구가 적힌 상자에 왔네요😃

박스 안에는 디자인이 이쁜
두 종류의 '프로틴 쿠키' 박스가!!

이때부터 맛이 궁금하고
얼른 먹고싶었네요🤪

두 제품 모두 1개당 145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 참고하세요)

위 : 블랙쿠키 맛
아래 : 쿠키앤크림 맛

동물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질'을 사용했어요.

먼저 블랙 쿠키 맛!

단백질 함량은 5g.

  랩노쉬 블랙쿠키


진한 코코아 향에
꾸덕꾸덕한 식감이에요🙌
그 안에는 초코과자가 쏙쏙 들어있는데
바삭함까지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진짜 맛있어요,,
하나 먹으면 또 먹고 싶고,
한개로는 절대 만족이 안되는?!

겉은 꾸덕하면서 속은 바삭하고
코코아의 풍미가~~~
입안에 가득 느껴지네요😃

그 다음은 쿠키앤크림 맛!

단백질 함량은 7g.
블랙쿠키보다 2g 더 높아요.

랩노쉬 쿠키앤크림


블랙쿠키보다 좀 더 부드럽게
씹히면서 꾸덕한 식감이에요!
바닐라향이 정말 인상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처럼 쿠키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좀 더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ㅎㅎ

단백질 좀 더 보충하고 싶을 때 먹고 있는데,
개수가 줄어들때마다 조금 아쉽네요😂

평소에 꾸덕꾸덕한 식감 좋아하시거나
바삭함도 좋아하시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프로틴 바!!

진짜 식감하고 맛 조합과
너무 달지도 않아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선물받아서 직접 먹어보고 적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