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단백질 바] 단백질 14g?! 간식 추천

by 하루건강 2021. 9. 30.

여러분 안녕하세요.

98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를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단백질 바'를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평소에 '단백질' 섭취 중요하잖아요?!

몸 관리할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먹어본 '단백질 바'는

그동안 제가 먹어본 '단백질 바' 중에

두번째로

단백질 함유가 가장 높았어요.

솔직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포스트 단백질 바

(프로틴 바)

 

50g 개당 1300원

저는 집 앞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D

 

저는 14g의 단백질 함량을 보고

'아!! 이거다' 싶었어요.

한번 먹는데 14g 단백질?!

 

인생 '단백질 바'를

찾은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총 50g에 239kcal

단백질을 함량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무려 한번 먹는데 14g 이 함유됐어요!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밀가루는 들어가지 않고

땅콩, 대두, 우유 함유!

 

'땅콩'이 들어있어서

'견과류'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단백질 바' 냄새가 어릴 적 맡던

핫브레이크 냄새와

비슷하네요:D

 

알싸하고 고소한 향이었어요ㅎㅎ

초콜릿 코팅도 돼있어서

달콤한 냄새에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ㅜㅜ

 

제가 이 '단백질 바' 먹어보았습니다😁

 

 

 

 

입안에 달라붙는 것도 없고

고소하면서 바삭바삭했어요ㅎㅎ

초콜릿 덕분에 달달한 맛까지

더해져서 맛은 대만족이었습니다😁

 

쪼개서 찍은 사진이지만

본체는 길어서 큼지막하답니다.


한번 먹는데 239kcal

14g 단백질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인 거 같네요~~

 

바쁜 아침에 먹어도 좋고,

몸 관리로 단백질 섭취에

신경 쓰시는 분들!

'포스트 단백질 바' 괜찮은 거 같아요!

 

저는 제가 먹고 맛없는 음식은

절대 올리지 않습니다:D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