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리터스포트 다크 초콜릿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9. 3.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79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저번에 리터스포트

'비건 다크 초콜릿'을 먹어보고,

이번에는 비건 초콜릿이 아닌

'기본 다크 초콜릿'을 먹어봤어요😁

[리터스포트] 카카오셀렉션 다크 파인 61%

가격은 3,480원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어요.

 

리터스포트 카카오 셀렉션 3종

다크 인텐스 74%

다크 파인 61%

밀크 스무스 55%

제가 먹고 싶었던 맛은

다크 인텐스 74%였는데,,

품절되고 없더라고요,,

 

꼭 먹고 싶을 때

살려고 하면 없는 현실,,

 

원재료가 정말 간단해요:D

 

코코아매스 40%

설탕

코코아버터 23%

 

다크 초콜릿을

먹기 좋게 즐기기 위해

간혹 우유가 들어간

다크 초콜릿이 있는데!!

이 리터스포트 초콜릿은

우유가 들어가지 않았어요!

 

우유 X

 

총 100g 당 585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 참고하세요!


뭔가 저 패키지 앞면의 '카카오'

뚫고 나올 거 같지 않나요?

 

포장지도 이뻐요:D

 

쉽게 뜯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잘 뜯어지더라고요ㅎㅎ

 

아.. 이거 정말 아쉬웠어요

뜯어봤는데 부서져 있더라고요,,

돌려보면 부서졌다는 거 모를 정도😁

 

보시면 초콜릿이 엄청 두꺼워요~~!

'리터스포트 초콜릿'은

이렇게 두꺼운 점이 특징인 거 같아요

 

저는 두꺼운 초콜릿을 먹으면

씹는 재미가 있어서 좋더라고요:D

뭔가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채워지는 만족감이랄까요?!

 

제가 이 리터스포트의

다크 초콜릿인

카카오 셀렉션 다크 파인61%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먹어본 후기

씁쓸한 맛 60% 단맛 40%??

다크 초콜릿씁쓸한 맛

적당히 느껴지고, 먹기 좋게 달달해요ㅎㅎ

 

근데 저는 냉장보관했다가 꺼내먹어서

잘 모르겠는데, 저렇게 한 조각씩 뜯어서

먹어야 먹기 편했어요.

워낙 초콜릿이 두껍고, 단단해서

한꺼번에 베어 물기는 힘들더라고요,,

한 입 바로 베어 물면 이 나갈 거 같아요ㅋㅋ


근데 맛은 정말 인정합니다!!

한 조각씩 씹을 때마다

푸짐하게 먹는 거 같아요:D

두꺼운 초콜릿의 특징이겠죠?!

카카오 함량 높은 다크 초콜릿

먹는 것이 어려우신 분들은

이거 드셔 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