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아몬드바크씬 리얼다크초콜릿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8. 8.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54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오랜만에 '초콜릿'을 먹어봤는데요.

'다크 초콜릿'에 '아몬드'가 쏙쏙

박혀있는 '초콜릿'을 구매해봤어요!

오늘도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그라쉐] 아몬드 바크씬

마켓 컬리에서 구매했어요.

포장이 편리하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요.

가격은 2500원!

특히 '아몬드'가 잘게 들어가서

고소한 맛에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D

 

리얼다크초콜릿 75%

아몬드(미국산) 25%

 

'다크 초콜릿'에 설탕을 첨가하고

씁쓸한 맛을 살짝 없애면서,

먹기 좋게 만든 거 같아요.

그리고 우유가 들어가지 않았어요!

 

(전부 쏟아낸 사진)

크기도 크고, 두꺼워요.

근데 크기가 전부 일정하지 않더라고요.

이게 다른 리뷰들을 보니까

모양과 크기들이 전부 다른 거 같았어요!

 

그리고 이 다크 초콜릿은 무려

80g에 445kcal입니다.

낮은 칼로리는 아니죠?!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다크 초콜릿'에 '아몬드'가 쏙쏙 박혀있어요.

먹어보니까 겉에만 그런 게 아니라

부드럽게 씹히는 '다크 초콜릿'에

'아몬드'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먹어본 후기

'다크 초콜릿'이라 처음 한 입 먹었을 때

씁쓸한 맛이 강하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설탕을 첨가해서 '씁쓸한 맛'이

그렇게 강하지가 않아요.

조합이 좋아서 많이 달지도 않구요!

 

'씁쓸한 맛'이 25%??

'달달한 맛'이 45%??

아몬드 고소함 30%??

저에게는 이렇게 느껴지더라고요.

 

근데 이게 먹으면 초콜릿이

진짜 부드럽게 안에서 녹아내리면서

아몬드가 씹히는데 식감 최고더라고요~

비교를 하면 '미니쉘 아몬드' 맛 드셔 보셨나요?!

너무 비슷해서 어릴 때

먹었던 기억이 되살아나더라고요.

파란색 미니쉘 아몬드 식감

정말 비슷한 거 같아요.

 

근데 '미니쉘'보다 크기도 크고,

아몬드가 훨씬 많이 들어있는데

식감이 상상이 가시나요?!

아무튼 그런 느낌입니다😁

(미니쉘도 최고입니다ㅎㅎ)


지퍼백으로 먹고 싶을 때 가볍게

꺼내 먹으면 되는데, 맛있어서

지퍼백은 필요가 없었습니다,,

맛있어서 뜯자마자 바로 다 먹었네요:D

 

다크 초콜릿을 맛있게 먹어보고 싶다☆

우유 안 들어간 초콜릿 먹고 싶다 추천☆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