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밀가루 없는 '콘칩' 먹어보기. 쌀과자 추천

by 하루건강 2021. 8. 3.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49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밀가루 안 들어간 과자를 찾다가

'콘칩'이 있더라고요:D

보통 '콘칩'에는 밀가루가 들어가는데

안 들어간 콘칩이 있길래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솔직한 리뷰를 남겨볼게요😁


[우리밀] 콘칩이에요.

정확하게는 '제대로 잘 익은 국산 옥수수 콘칩'

가격은 1400원! 할인받아서 샀어요.

원래는 2200원 하더라고요:D

 

오랜만에 '콘칩'을 먹으려고 하니까,

옛날에 PC방 가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주로 기본보다는 '매운맛 콘칩'을 주로 먹었는데,

입이 좀 심심할 때 먹으면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정말로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았어요 :D

밀가루 X

우유 X

 

옥수수 그릿츠를 넣고

쌀 그릿츠를 넣어서 좀 더

바삭하게 만들었나 봐요!

현미유, 분당, 천일염, 감자전분, 콩가루 등

식품첨가물 없이 만들었다는 장점이 있네요!


총 60g 315kcal 

칼로리가 낮은 과자는 아니네요.

신경 쓰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부담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콘칩'!

 

기존 '콘칩'보다 연한 색이에요.

마치 '쌀과자'같은 느낌이에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본래의 콘칩 맛이 날까 되게 궁금했어요.

 

 

 

 

과자를 전부 펼쳐봤어요.

저는 보통 과자를 먹으면 저렇게

봉지를 전부 펼치고 먹는 스타일입니다😁

 

제가 이 '제대로 잘 익은 국산 옥수수 콘칩'

먹어보겠습니다 :D

 

한 입 먹었더니 진짜 바삭해요!!

본래의 '콘칩' 맛인 살짝 짭조름한 맛(?)은 없어요.

혹시 사진으로 얇은 게 느껴지시나요?!

고소한 맛과 얇은데 바삭하기까지 해서

중독성 있게 바로바로 먹게 되더라고요ㅋㅋ

 

크기가 적당하고 딱딱한 것도 없고,

씹기가 되게 편해요~~!

이게 바삭하면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듯한

바삭함? 이랄까요?!

뭔가 먹으면 먹을수록 짭조름한 맛이 살짝

나는 거 같기도 하더라고요.

역시 옥수수가 들어가서 고소하네요~~!

이번에 먹은 '콘칩' 만족합니다ㅎㅎ


'건강한 과자' 찾으시는 분

'밀가루 없는 과자' 찾으시는 분

'쌀과자' 찾으시는 분 추천합니다😁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