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찹쌀 모나카] 추억의 과자 모나카.

by 하루건강 2021. 7. 7.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21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쉬는 날에 집에 가만히 있으면

저는 항상 배가 고프더라고요.

옛날에 많이 먹던 시절엔 워낙 대식가였는데,

식습관을 바꾸고 나서도 배가 고프고,

먹는 습관을 못 버려서 그런지 간식을 찾게 되더라고요 ㅎㅎ

보통 한 번쯤은 먹었던 '추억의 과자' 있으신가요?

저는 모나카가 생각이 나서

이번에 찹쌀 모나카를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물론 저는 밀가루,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식품만

찾아서 항상 먹는답니다 ㅎㅎ


찹쌀로 만든

[탁촌장]의 안동참마 모나카예요!

가격은 1000원!!

(마켓 컬리에서 낱개로 구매할 수 있어요.)

우리 단팥/우리 찹쌀/안동참마/안동생강 등

들어갔다고 바로 나와있네요!

 

총 30g에 105kcal!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머지 영양정보도 좋은 거 같아요 :D

 

밀가루 X

찹쌀가루 0

그리고 보존료도 들어가 있지 않아요.

참마와 생강분말이 들어가 있는데

맛이 엄청 궁금했어요ㅎㅎ

 

제가 이 찹쌀 모나카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D


먹어본 후기

일단 너무 달지도 않은 맛이에요!!

그리고 씹으면 입에 달라붙으면서

쫀득쫀득 하네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팥소'가 정말 적당하면서

많이 들어있어요!

 

사진 보시면 가운데에

적당한 '모찌'가 들어가 있어서

쫀득쫀득 씹는 식감도 살짝 있어서 좋고,

부담스럽게 달지도 않고 팥소와 조화가 좋네요ㅎㅎ

출출할 때 먹거나 가지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한입 베어 물면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져요.

그거는 좀 아쉬운 거 같아요.

 

모나카가 갑자기 그립다거나 생각나실 때!

밀가루가 안 들어간 모나카를 찾으실 때!

한 번쯤은 드셔 보는 거 추천해요.

[탁촌장]의 안동참마 모나카!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거 같네요:D

'추억의 과자'는 정말로 많은데

그중에 '모나카'가 생각이 나서 먹어봤어요!

세상에는 정말로 먹을게 많네요~~

 

'추억의 과자'가 또 어떤 게 있을까요?

여러분도 갑자기!! 오랜만에 추억의 과자가

생각이 나면 바로 드셔 보세요ㅎㅎ

추억 속에 빠져서 절대 맛은 배신하지 않을 겁니다 :)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