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식물성 프로틴 단백질바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8. 26.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72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프로틴 단백질에도

식물성 '단백질 바'가 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단백질 바'를 먹어보았습니다.

솔직 후기를 남겨볼게요😁


[프로바] 식물성 프로틴 바!

마켓 컬리에서 구매했어요.

한 개당 3960원

 

종류

쿠키 도우

피넛버터 초콜릿

초콜릿 블리스 맛

 

저는 '피넛버터 초콜릿'을 먹어봤습니다😁

 

원재료를 간단하게 설명하면

글루텐프리(GLUTEN FREE)

'비건'분들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단백질 바'예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식물성 재료로 만든

식물성 프로틴!!

 

 

 


밀가루 X

분리 대두단백 26.44%

땅콩버터 15%

코코아 분말 2.16%

 

항상 맛이 궁금했었는데

먹어보게 되었네요 :D

 

70g 290kcal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다를 거 없는 단백질 바 :D

알싸한 초콜릿 냄새가 났어요.

하지만 속은 그러지 않았어요!

뭔가 건강해 보이는 '단백질 바'랄까요?!


먹어봤는데,

겉에 식감이 살짝 눅눅하면서

안에는 초코칩들인지 땅콩인지,

쏙쏙 박혀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꾸덕하고 쫀득하면서

살며시~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어요.

 

땅콩 향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고소하고 달달 구리 한 맛이었네요😁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은 꼭

먹어주는데, 확실히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서

다른 음식을 먹고 먹어보았는데도

속이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건강하게 만든 '식물성 프로틴'이라

가격 부분은 어쩔 수가 없네요 ㅠㅠ

하지만

평소에 '식물성 프로틴'을 찾거나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단백질 바를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거 같아요 :D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