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다노샵 다노바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9. 17.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92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올리브영에 들려서 필요한 거

사는 도중에 맛있어 보이는

간식세일하길래 먹어봤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다노샵] 다노바

수제 프리미엄 견과류 바!

가격은 1300원 (세일 가격)

 

제가 '다노바'를 구매한 이유는

들어간 재료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원재료]

아몬드. 

크랜베리. 

오트밀.

캐슈넛 등.

아마씨, 호박씨도 들어갔어요!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 거 같아요

 

정말 아낌없이 재료들이

들어가서 바로 집고 왔죠 :D

 

특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점!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갔네요.

 

총 30g 145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 참고하세요)

출출할 때 간식으로 좋은 거 같아요.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

당류 5%

 

집어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살짝만 들어 올린 거 보이시나요?

 

바로 끊어질 거 같더라고요.

 

역시나,, 바로 들어 올리자마자

툭 하고 끊겼어요,,

그 이유는 '다노바'에는

굳게 만드는 재료들이

안 들어간 이유겠죠?!


 

 

[다노샵 다노바 먹고 난 후기]

한 입 먹었는데 정말 달지 않아요.

건강한 느낌이 확 들어요!

달지 않은 바이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D

 

전체적으로 고소한 맛이 강하면서

건강한 바 느낌인데,

크랜베리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조합이 아주 좋은 거 같아요ㅎㅎ

 

식감도 딱딱한 거 전혀 없고,

입안에서 끈적거리거나 붙는 것

없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건강 생각하면 '다노바'

괜찮은 거 같아요.

[다노샵] 다노바 또 먹어야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