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과자(snack)

닥터유 단백질 바 먹어보기 GS25 편의점 신상

by 하루건강 2022. 7. 29.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20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직접 먹어 본 과자 리뷰를 해볼게요.

 

일하고 점심을 먹은 뒤 항상 편의점을 가는데요.

편의점을 가면 특히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과자들이

너무너무 많은 거 같아요ㅜㅜ

 

저는 단백질 식품을 챙겨 먹기도 해서

항상 하나씩 집어서와요ㅋㅋ


'GS25 편의점'에 처음 보는

단백질 바가 있길래 영양성분도 보고,

'먹어봐도 괜찮겠다' 싶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닥터유] 단백질 바 Pro

편의점 가격 : 2500원 (가격..)

 

닥터유 단백질 바는 항상 12g 짜리를

먹어왔는데 무려 24g 단백질 바가 나왔어요,,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고요.

 

당연히 영양성분체크해야겠죠?!

 

 

콜레스테롤 0mg

트랜스지방 0g

무려 단백질이 24g 적혀있네요.

 

다른 영양성분인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등등

적당한 비율인 거 같아요.

 

또한 'BCAA' 도 함유되어있어요.

*BCAA : 근육의 움직임과 운동에 관여하는

우리 몸의 필수 아미노산이에요!

 

성분들도 충분한데 과연 맛은 있을지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D

 

 

특히, 저는 단백질 식품을 먹을 때

원재료명을 꼭 확인해요.

 

그중에 '밀가루'가 들어갔는지 확인합니다.

닥터유 프로는 밀가루가 안 들어가고,

우유와, 대두만 들어갔어요. (만족:D)

 

단백질 바에 '밀가루'가 들어가면

웬만해서는 안 먹어요!

매일 단백질 바를 챙겨 먹는 데

'밀가루'가 포함되어있으면

매일 '밀가루'를 먹는 거니까

크게 선호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밀가루'가 들어가 있는 식품을

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참,,

 

알싸한 초콜릿 냄새가 바로 나더라구요

두께도 조금 있었어요.

굉장히 강력해 보이는 닥터유 프로!

 

 

닥터유 단백질 바 프로 맛 후기.

 

달콤한 초콜릿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겉에 있는 초콜릿은 조금 단단한데,

씹으면 속에 있는 내용물들은 뭔가 바삭하면서

전체적인 식감이 너무 꾸덕했었어요.

 

정리하면 '자유시간' 식감보다

훨씬 단단하고

매우 꾸덕한 식감이에요.

 

맛이 살짝 쓴 맛도 있고,

뭔가 기분 좋지 않게 꾸덕하게 씹혀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닥터유 단백질 바 프로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은 [닥터유 단백질 바 Pro]

식감 하고 이 좀 그랬어요.

 

초콜릿 '맛'과 '향'이

조금씩 느껴져서 '맛'이 없지는 않은데

호불호 무지하게 갈리겠어요!!

 

저는.. 원래 먹던

닥터유 단백질 바 12g짜리로 먹겠습니다..ㅎㅎ

이번 단백질 바는 아쉬웠네요ㅜㅜ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다음에도 솔직 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