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끄적

다이소 쓰레기통 착한가격 좋아요!

by 하루건강 2021. 10. 6.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2번째 글이에요!

 

휴지통을 구매하려고

다이소들렸습니다 ㅎㅎ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

눈에 들어오는 '휴지통'이 있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좋은 거 같아서 리뷰를 올려볼게요😁

 

5L 휴지통입니다:D

 

휴지통이 따로 없어서

필요하기도 했고,

나중 집안 인테리어에 맞는

휴지통으로 구매를 했어요.

 

저는 '화이트 톤'으로 생각 중이라

스테인리스 휴지통이 필요했습니다:D

집안이 '화이트 톤'이라면 아주

잘 어울릴 거예요~~!

 

다이소에서 5천 원 '휴지통'이

종류가 많았는데,

'스테인리스'는 깔끔한 분위기

연출할 수 있어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이소 5천 원 '휴지통'이 보통

페달+분리형 형태더라고요.

 

 

 

이렇게! 분리할 수 있어요.

휴지통도 무겁지 않아요!

 

또한, 뒤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편하게 들 수 있어요!!

이 정도면 가격 마음에 들지 않나요?!

5천 원에 구매 잘한 거 같습니다 ㅎㅎ

꼭 이 제품 말고 좋은 것이

많더라구요ㅎㅎ

다이소에 가셔서 마음에 드는 제품

꼭 구매하세요~~!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