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끄적

코로나 19 증상 [실제 경험]

by 하루건강 2021. 10. 31.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7번째 글이에요.

 

제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10월 15일 날 받았어요.

오늘 31일까지의 저의

코로나 증상들을 말씀드릴게요.

 

'코로나 증상'은

겪었던 사람마다 다를 거예요.

참고만 해주세요!!

 

코로나 초기 증상과

코로나 확진 후 치료과정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코로나 초기증상 "실제 경험" 코로나 검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5번째 글이에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저는 평소처럼 생활을 하다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후아) (현재는 완치하고 격리 해제입니다!) '격리

dhlife.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치료 과정 [실제 경험]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6번째 글이에요. 오늘 포스팅으로는 제가 겪었던 코로나 초기 증상 포스팅을 이어서 격리 치료 과정을 포스팅해볼게요! 밑에는 '코로나 초기증상' 포스팅. 코로나 초

dhlife.tistory.com

 

 

 

 

저의 코로나 진행과정은 이렇습니다.

10월 14일 전에는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어요.


10월 14일

(갑작스러운 기침+발열)

 

10월 15일 (고열+미각 후각 상실)

10월 15일 (코로나 양성 판정)

 

10월 16일

생활치료센터 입소 (고열, 기침)


10월 17일 

고열+기침에서

'두통'까지 생겼어요.

 

 

10월 18일

(계속되는 고열+기침+두통)

 

'생활치료센터'에서 격리하면서

계속되는 고열과 기침, 두통이

멈추지 않았어요,,


10월 19일

(아침에 어지러움과 구토)

아침에 일어났는데 갑자기

어지러우면서 속이 울렁거리더라고요.

 

구토가 나오지는 않았고

헛구역질만 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 헛구역질을 하고 나서

열이 점점 떨어지더라고요?

계속 37.3도가 넘었었는데

36도로 내려갔어요.

 

드디어 열이 내려가서

"아!! 나을 수 있겠구나! " 싶었지만,,,

기침은 계속 멈추지 않았어요.

정말 목이 간지러워서

기침이 계속 나왔어요.

 

10월 20일

(갑자기 '가래'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열은 내려가고

두통이 살짝 남았어요.


10월 20일부

남아있는 증상

미각, 후각 상실

계속되는 '기침'

미세한 '두통'

가래 (가래는 색이 진합니다.)

 

 

10월 21일

(두통이 없어졌어요.)

미각, 후각 상실

하지만 멈추지 않는 기침

가래

 

 

10월 22일

아직도 기침과 가래

밥을 먹을 때마다 밥 맛이 없어요.

(미각, 후각 상실)


10월 23일~29일까지 쭉

기침과 가래가 이어졌어요.

물론, 미각 하고 후각도

돌아오지 않았어요

ㅜㅜㅜㅜ

 

10월 30일

드디어 '기침'이 거의 멈춘 거 같아요ㅜㅜ

하지만, 아직도 미세한 가래가 남았고

미각하고 후각은 전혀 돌아오지 않았네요.

(라면의 냄새와 맛도 나지 않아요,,,)

 

 

10월 31일

어제보다 절반으로 줄여진

'기침'과 '가래'

 

미각 하고 후각,,,

아직도 돌아오지 않았어요,,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네요ㅜㅜ


저는 현재 격리 해제하고

전염력 없어서

일상생활 잘하고 있습니다.

 

제발 미각 하고 후각은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식사를 하면서 뭘 먹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리를 하면 저의 코로나 증상은

기침→고열→미각, 후각 상실→계속되는 기침→

두통→어지러움, 헛구역질→가래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오늘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