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끄적

코로나 증상 [실제 경험] 정리

by 하루건강 2021. 11. 6.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10번째 글이에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코로나 증상'

관련 글을 아래에

모아서 정리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었으면 좋겠네여 :D

 

 

코로나 19 증상 [실제 경험]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7번째 글이에요. 제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10월 15일 날 받았어요. 오늘 31일까지의 저의 코로나 증상들을 말씀드릴게요. '코로나 증상'은 겪었던 사람마다 다를 거예요.

dhlife.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치료 과정 [실제 경험]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6번째 글이에요. 오늘 포스팅으로는 제가 겪었던 코로나 초기 증상 포스팅을 이어서 격리 치료 과정을 포스팅해볼게요! 밑에는 '코로나 초기증상' 포스팅. 코로나 초

dhlife.tistory.com

 

 

 

코로나 초기증상 "실제 경험" 코로나 검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5번째 글이에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저는 평소처럼 생활을 하다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후아) (현재는 완치하고 격리 해제입니다!) '격리

dhlife.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