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끄적

경복궁 맛집 '삼청동 호떡' 추천

by 하루건강 2021. 11. 26.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14번째 글이에요.

서울에서 생활하다가 그냥 내려가기는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경복궁 주변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경복궁 주변이라 경복궁 내부를
구경하고 싶었지만,,,
친구들과 모이는 시간이
오후 5시 이후라 야간개장도 입장 불가ㅠ

그래서 경복궁 주변을 맴돌다가
친구가 '호떡 먹을래??' 물어보더라구요.
출출하기도 했고, 바로 먹자고 했습니다😋


저는 몰랐었는데 이 '호떡'집이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종로구 율곡로 3길 82-6
⬆️⬆️주소는 여기 ⬆️⬆️

지도에서 봤을때 경복궁 동쪽에
자리잡고 있었어요!

건물 보자마자 호떡 맛집의 냄새가 났습니다🙌
연매출이 어마어마 하다는 소문이,,,

위에 가격이 요렇게 나와있어요.


꿀호떡 2000원
야채호떡 2500원
단팥호떡 2500원
고기호떡 3000원
불고기호떡 3500원
치즈호떡 3500원

풀세트 16,000원


저희는
꿀호떡 2개, 야채호떡 1개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총 6500원!

현금은 바로 앞에 보이는 상자안에
넣어서 결제를 하면 돼요.

'삼청동 호떡'집은
주문을 하면 바로 조리에 들어가요
엄청 뜨끈뜨끈하고 맛있겠죠?!

주문을 기다리면서 구경했어요ㅎㅎ
TV도 나오고 엄청 유명한 집!

원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저희는 운이 좋았나봐여😃

기다렸던 '호떡'이

'꿀 호떡'이에요
완전 두툼해 보이죠?!
주문하자마자 바로 조리들어가서,
한 입 먹을때마다 너무 뜨거웠네요:D

호떡을 먹고


근데 보기완 다르게
호떡안에 이 가득 들어있지 않고,
먹기 좋게 적당하게 들어있어요!
꿀이 너무 많았으면 아마 혀가,,,

⬇️⬇️밑에는 친구가 주문 한 야채호떡⬇️⬇️

야채호떡은 내용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혹시 경복궁 근처를 산책하다가
배가 조금 출출하다면
추운 날 여기 '삼청동 호떡' 들려서
'호떡' 드셔보세요!

🤩가볍게 간식 먹기 강추 합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