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끄적

카카오뷰 방문자 유입

by 하루건강 2021. 10. 3.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00번째!! 글이에요ㅠㅠ

벌써 100번째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항상 소통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는

몇 달간은 바쁘지 않다 보니

댓글꼬박꼬박 달았지만,

요즘에는 댓글 달고

구독하러 갈 시간이 없더라고요ㅜㅜ

 

가끔 구독하러 오시는 분들이 계셨지만,

노트북 사용할 때만 포스팅을 하다 보니

신경 못쓸 때가 많았어요,,

정말 꾸준히 구독자분들하고

소통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카카오 뷰'에 대한

평범한 이야기예요.

 

저는 카카오 뷰를 정확히

8월 30일 날 만들었어요.

근데 만들기만 하고,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

 

 

(사진은 10월 2일)

근데 이상하게

10월 1일 오전부터 유입경로에

카카오 뷰가 찍히더라고요??

 

사진은 오늘 보니까

10월 2일 20:00 전으로는

확인을 못하더라구요ㅜㅜ

 

심각한 상황은 아니어서

애널리틱스는 그냥 두었습니다.

(현재는 카카오 뷰를 사용하고 있어서

20:00 이후로는 제가 만든 유입이

맞을 거예요.)

 

말이 안 되는 건

제가 카카오 뷰에 올린 글도

없는데 10월 1일에 계속

유입이 있었다는 거예요.

조금 황당했습니다.


그래서 '카카오 뷰'를 조금 둘러봤더니

 

자신의 카카오 뷰 아이디로

다른 블로그 포스팅을 가져와

자기가 쓴 글마냥

글을 올리는 거 같더라고요.

(이건 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10월 1일 카카오 뷰 유입이

계속 있어서 조금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누군지는 몰라도

"에라이~~" 이왕 이렇게 된 거

카카오 뷰 10월 2일 오후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ㅋㅋ

 

누군가 제 포스팅을 가져가서

카카오 뷰로 공유해주신 덕분에,,,

만들어놓은 거 시작하게 됐네요,,,

계속 유입이 있어서 신경 쓰이더라고요.

 

혹시 카카오 뷰 시작하시는 분 계시나요?!

항상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