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시리얼(cereal)

그라놀로지 이번엔 카카올로지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8. 30.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75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몇 달 전에 [그라놀로지] 시그니처를

먹어보고 다른 맛인 '카카올로지'를

꼭 먹어보고 싶다고

글을 올린 적이 있었어요😁

 

↓밑에는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리뷰↓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식단관리 간식"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열여덟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 시작할게요. 저번에 오그래퐁을 먹고 나서 그래놀라에 관심이 생겼어요. 더 맛있는 것을 찾으면서 리뷰 올릴 생

dhlife.tistory.com

[그라놀로지]의 '카카올로지'가

마침 마켓 컬리에서 세일하길래,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솔직한 리뷰 남겨볼게요:D


그라놀로지 '카카올로지'예요.

가격은 세일해서

10,230원

정상가는 11,000원

 

'시그니처'에 이어서 꼭 사서

먹어보고 싶었어요ㅎㅎ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만들어진 그라놀로지!

 

100%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했어요

귀리메이플 시럽, 코코넛 오일

 

밀가루 X

우유 X

설탕 X

버터 X

 

감미료, 착색료, 보존료 등

일체 들어가지 않았어요.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 '그라놀로지'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원재료를 보면 가격은 참을 수 있죠:D

총 150g이에요.

100g 당 415 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양이 적은 만큼 아껴서 먹어야 해요😁

'카카올로지' 바로 열어봐야겠죠?!

빛 때문에 살짝 밝게 나왔어요!

 

그라놀로지 '시그니처'에 이어서

'카카올로지'도 냄새가 엄청나네요.

달콤한 메이플 냄새와

카카오 향이 겹쳐서 나는데

정말 중독적이에요!

 

작은 그릇에 담아봤어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시죠?!

 

[그라놀로지] 카카올로지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아니 여러분,,

저는 보자마자 깜짝 놀랐습니다,,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를 부었더니

저,,저!! 카카올로지 색깔 보세요!

색깔부터 맛있다고 소리치고 있네요.

 

 

카카올로지 먹은 후기

한 입 먹자마자 고소한 향

입안에 가득 퍼지면서~~

옛날에 즐겨먹었던

죠리퐁 맛도 생각나기도 해요.

그런데 그 맛과는 다르고

약간 고급진 맛이랄까요?!

 

색깔만 봐서는 엄청 달아 보이는데,

달고 그런 맛이 아니에요!

아몬드와 코코넛이 씹히면서

고소한 맛이 강하고,

뒤에 전해져 오는

달콤한 맛과 향이 묵직하게

느껴진다고 할까요?!

 

적당하게 달콤하면서 건강한 맛

그래놀라를 먹는 거 같았어요!

아몬드 슬라이스코코넛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네요:D


바삭한 식감 뒤에 살짝 눅눅하게

씹히는 달콤함,,

정말 '카카올로지'도 맛있었네요,,,

건강한 그래놀라가 맛이 이래도 되나요?!

 

평소에 '식단관리'에 신경 쓰시거나,

밀가루 안 들어간 그래놀라

우유 안들어간 그래놀라

소화가 잘되는 간식을 찾으시는 분!

그라놀로지 [카카올로지]

추천합니다😁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