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시리얼(cereal)

네이쳐패스 유기농 그래놀라 추천. 다크초코 앤 피넛버터

by 하루건강 2021. 8. 2.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48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네이쳐패스 그래놀라 러브크런치베리를

리뷰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에는 같은 라인의 다크초코 앤 피넛버터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를 남겨볼게요😁


[네이쳐패스]다크초코 앤 피넛버터!

가격은 7890원.(마켓 컬리에서 구매)

유기농 그래놀라예요.

미국 USDA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전부 재료들이 유기농이라는 사실!

 

원재료가 전부 유기농이에요!

유기농 그래놀라를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관심 가져볼 만한 그래놀라인 거 같아요 :D

유기농 땅콩버터와 코코아,

다크초코 청크 등 정말 벌써부터 달달하네요😁

 

밀가루 X

우유 X

팜유 X

 

30g에 150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네이쳐패스 그래놀라들은 정말이지

냄새가 달콤해서 미치겠어요,,,

이번 그래놀라는 다크 초콜릿이랑 땅콩

들어있어서 그런지 바로 맡아본 냄새가

페레로로쉐(?) 느낌의 냄새가 확 나더라고요.

 

큼지막한 것이 있어서 맘에 들어요 :D

제가 이 다크초코 앤 피넛버터

먹어보겠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입안에서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돌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특히 땅콩의 고소한 향+유기농 버터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서 정말 맛이

페레로로쉐(?)를 통째로 먹고 있는 거 같아요!!

정말 비슷한 맛이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딱딱하지도 않고, 식감도 정말 만족합니다😁

'귀리' 한 입 먹고!

달달한 '다크 초콜릿' 한입!!

'땅콩'도 같이 먹어주면서

'고소함'으로 마무리~~!

맛과 식감 너무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칼로리(kcal) 걱정하시는 분들은

조금 위험할 수도 있겠어요,,,ㅎㅎ

 

한번 더 먹게 되는 유혹이었습니다,,,

한 번으로는 만족 못하고 역시나 두세 번 정도는

먹어줘야 만족이 되네요:D

 

이번 그래놀라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밀가루와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그래놀라!

달달함과 고소함의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으신 분!

페레로로쉐의 맛을 느끼면서 즐기고 싶다!?

[네이쳐패스]다크초코 앤 피넛버터 강추합니다😁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