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시리얼(cereal)

초코 시리얼 유기농시리얼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8. 21.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67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지금까지 네이쳐패스 시리얼은

총 두가지 종류를 먹어봤는데

오늘 리뷰를 쓰면 세 가지가 되네요!

 

네이쳐패스 시리얼은

항상 유기농강조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쓰면서,

맛까지 좋더라고요.


네이쳐패스 '초코침스'예요.

가격은 6980원

 

패키지에 귀여운 침팬지가 보이네요:D

원재료를 보시면

전부 '유기농'으로 만든 시리얼이에요.

그것도 글루텐프리(GLUTEN FREE)입니다.

 

밀가루 X

팜유 X

 

다른 재료는 통옥수수 분말, 코코아 등을

배합해서 만들었네요!

 

한 컵 40g 당 150kcal입니다.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꺼내봤는데 코코볼처럼 동글동글하고,

양도 많아 보여요!

 

진짜 옛날에 많이 먹었던

코코볼이랑 똑같이 생겼네요😁

 

소량만 먹기 위하여

작은 그릇에 담아봤어요.

 

근데 냄새가 너무 달콤했어요.

진한 코코아 냄새가 나더라고요!

냄새 맡고 더 기대가 됐습니다 :D

 

두유를 따르고

제가 이 네이쳐패스 초코침스

먹어보겠습니다😁

 

먹자마자 고소하고 달달한 맛과 함께

입안에서 소리가 커서 놀랐습니다!!

정말로 과장 안 하고,

씹으면 ASMR 마이크

바삭한 과자 먹을 때 씹는 소리가 나요.

너무 바삭해서 놀랐습니다.

코코아달달함

옥수수고소함

바로 느껴지는데,

코코볼과는 조금 느낌이 달라요.

 

 

코코볼한테는 잠깐 미안한 말이지만,,

초코침스는 인조적인

설탕의 맛이 아니었어요.

순수한 코코아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고,

진한 풍미가 한 그릇

전부 먹을 때까지 느껴져요,,

대박 맛있어요.

 

솔직하게 비슷한 생김새를 가진

코코볼보다 3배 맛있었어요.

(코코볼아 미안,,)


네이쳐패스 시리얼

'유기농 재료'로 만들고,

특히 비건분들도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시리얼들이 많은 거 같아요:D

 

저는 다음에도 다른 종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