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시리얼(cereal)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식단관리 간식" 추천.

by 하루건강 2021. 7. 4.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열여덟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 시작할게요.

 

저번에 오그래퐁을 먹고 나서

'그래놀라'에 관심이 생겼어요.

더 맛있는 것을 찾으면서

리뷰 올릴 생각에 기분이 좋더라고요:D

 

식품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것을 찾아보다가 먹어보고 싶은

그래놀라를 찾았습니다!

 


[그라놀로지]의 시그니처예요.

뭔가 포장도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가격은 9900원.

(세일가격)

(마켓 컬리에서 구매)

비싼 만큼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었더라고요.

 

정말 간단하게 재료가 구성돼있어요.

150g에 총 620kcal

귀리가 60%가 들어가 있고,

유기농 코코넛 오일, 단풍나무 수액,

비정제 사탕수수를 사용했네요.

 

또한

밀가루 X

설탕 X

버터 X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들면서

건강하게 만든 그래놀라!

안 먹어 볼 수가 없더라고요.

그만큼 인기도 많은 것 같았어요.

 

위에 적힌 글이 맘에 들어서 찍어 봤어요:D

 

간편하게 지퍼백으로 돼있어요.

안에 습기제거제도 들어있네요 :D

 

근데요,, 저 냄새 맡고 기절할뻔했어요,,

어떻게 이런 냄새가 날 수가 있죠?!

이렇게 고소한

그래놀라 냄새는 처음 맡아봤어요.

첫 향이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감탄이 연달아서 나왔어요. (정말입니다.)


제가 이 냄새부터 범상치 않은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사진은 따로 못찍었어요ㅜㅜ

저는 식물성 요거트랑 같이 먹었어요.

근데요,, 진짜 JMT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먹어본 후기

저는 먹으면서 행복을 느꼈어요.

정말 맞는 '맛' 맞아요?!

 

바삭바삭한 귀리와

고소한 아몬드에 달콤한 크랜베리! 환상입니다!

특히 맛 하고 냄새! 궁합이 너무 잘 맞아요. 

이거 명품 그래놀라인가요?

그리고 식감이... 진짜 대박이예요...

진짜 고소하고, 씹는 재미도 있어요.

네!?

어떻게 이런 걸 만들었죠??!

건강하게 만든 시리얼 맞나요??

너무 맛있어서 바로 다 먹을뻔했네요,,,

왜 양이 150g밖에 안 되는 건가요?!

(결론 : 너무 맛있어서 놀라는 맛)

 

※실제 포장지 크기※

시중에 파는 물 500ml 정도 높이예요.

 

요거트랑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고,

우유랑 두유랑 먹어도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D


"그래놀라는 역시 그라놀로지" 였네요!!

이번에 먹은 그래놀라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양이 적은 게 아쉽긴 한데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그라놀로지]는 시그니처 말고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중에서 카카올로지라고

눈에 들어오는 게 있네요ㅎㅎ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