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음료(drink)

[137 degress] 간단한 아침 "아몬드 밀크"로 한끼 해결!

by 하루건강 2021. 7. 5.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열아홉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바쁜 일상 속 아침을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

마시는 걸로 때우기도 하는데요.

그중에 아몬드 우유가 먹고 싶을 땐 종종

아몬드 브리즈를 마시곤 했어요.

 

이번에는 다른 종류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137 degress]라는 브랜드의

아몬드 우유를 찾았어요!

 


태국 브랜드의 아몬드 우유예요.

[137 degrees] 137도라는 이름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D

 

가격은 할인받아서 1050원!

1팩에 총 55kcal 180ml에요

식품첨가물 X

유제품 X

밀가루 X

유제품을 소화하기 힘들다거나,

동물성 원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비건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일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제품에 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 제품에 테이프를 붙여둔 이유

(사진 출처 : 쿠팡 판매처)

그렇다고 하네요ㅠㅠ

이미 패키지가 변경되기 전에 수입된 제품들은

패키지 수정이 불가하여 본의 아니게 가림막 처리를 했다고 합니다.

 

 

음.. 무슨 말인지 알겠는데 한글로 넘어갈게요ㅎㅎ

 

뒤에는 밀크 부분에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었어요.

 

이 제품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원재료가 간단하고 깔끔해요.

항상 원재료가 간단하면

뭔가 관심이 더 생기더라고요 :D

 

 


아몬드액 94% (정제수 87%, 아몬드 13%)

해바라기 씨앗

코코넛 꽃 액즙

 

당류는 0%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

 

정말 간단하고 마음에 드는 성분 아닌가요?!

아몬드 브리즈도 맛있고, 마음에 들지만,,

이 제품도 정말 마음에 드네요 :D


제가 이 '137 degrees'의

아몬드 밀크를 먹어봤는데요.

원재료가 간단하기 때문에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꼭 시원하게 드셔야 합니다!

 

특히 아침 빈속에 마시면

장이 춤을 추는 기분입니다.ㅎㅎ

너무 밍밍하지도 않고 정말 깔끔하고

고소한~ 아몬드 맛과 거기에

시원함까지 더해져서 그런지

아침에 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간편하게 180ml로 구매를 했지만,

1000ml로도 팔고 여러 가지 맛이 있어요:D

관심 있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간식리뷰가 궁금하시면↓↓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먹고 계시나요? 밀가루,고기,우유를 배제한 먹거리와 간단한 건강정보를 올리는 블로그예요.

dh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