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음료(drink)

맥스웰 커피 마스터 라떼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2. 7. 31.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21번째 글이에요.

일 하면서 저의 실장님께서
'커피'를 자주 사주시는데 이번에도
한 번도 안 먹어본 커피를
얻어먹어보았습니다 ㅎㅎ

편의점에는 커피 종류가 너무 많아
다 비슷해 보이고,
고를 때 어떤 커피를 골라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그렇지만 그중에 눈에 딱 들어오고
익숙한 이미지였던 커피!!
맥스웰 하우스 마스터 라떼
먹어보았습니다..!!


바닐라 라떼가 생각나는 색깔이라서
바로 집었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실장님이 사주신 거라
사실상 가격은 기억이 안 나네요ㅜㅜ


우유가 15% 들어간 거 보고
'살짝 달달한 맛이 나겠구나~~'
바로 알았어요.


들어가는 성분을 자주 보다 보면
감이 대충 오더라고요!


500ml (197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
참고해주세요!

트랜스지방은 0g이지만
라떼인지라 당류는 높은 편이에요.

맥스웰 하우스 마스터 라떼 맛


한 모금 먹고 '맥심' 모카골드 맛이 생각났는데
조금 더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랄까요..?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ㅎㅎ


다음에도 안 먹어 본 것을
리뷰하러 돌아올게요~~!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