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음료(drink)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 언스위트 비교. 솔직후기

by 하루건강 2021. 7. 10.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24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 시작할게요.

 

며칠 전에 [137 degress]의 아몬드 밀크를

리뷰한 적이 있었어요.

그중 댓글 중에 아몬드 브리즈를 비교하면

좋을 거 같다는 댓글을 보고 이번 기회에

솔직하게 후기를 적어 보려고요😁

 

저는 평소에 오리지널을 즐겨 먹어요.

언스위트는 처음 먹어봅니다ㅎㅎ


(왼쪽 : 오리지널/ 오른쪽 : 언스위트)

아몬드브리즈의 대표적인 2종이에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즐겨 먹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아몬드 우유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 거예요.

아몬드 우유는 우유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오리지널

말 그대로  아몬드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어요.

 

언스위트

단 맛을 뺀 무당 아몬드입니다 :D

 

오리지널 : 190ml 45kcal

언스위트 : 190ml 35kcal

 

(왼쪽 : 오리지널 / 오른쪽 : 언스위트)

왼쪽이 오리지널 / 오른쪽이 언스위트

똑같이 아몬드액이 95% 들어갔어요.

 

재료는 똑같지만

설탕에 차이가 있네요.

오리지널 : 설탕 O

언스위트 : 설탕 X

왼쪽이 오리지널 / 오른쪽이 언스위트

당류에서 차이가 보이네요 :D

오리지널 : 5.1g (5%)

언스위트 : 0.2g (0%)

 

 

 

※먹어본 솔직 후기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평소에 '오리지널'을 즐겨먹고

'언스위트'는 처음 먹어 봐요.

 

주변에서 언스위트

이 안 난다고 하길래

언스위트 먼저 먹어 보았습니다.

(오리지널 먼저 먹으면 언스위트 맛을

못 느낄 것 같았습니다.)


1.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먹으면 살며시 들어오는

'아몬드'의 고소한 향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아무 맛이 안 나요.

 

''으로 먹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단독으로 먹지 말고,

이걸로 '라떼'를 만들거나

시리얼이나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2.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먹자마자 아몬드의 고소한 맛이 나서

언스위트보다 향을

먼저 느끼기에는 어려워요.

그래도 맛은 인정합니다.

 

당이 있다고 해서 엄청 달달한 맛이 아니에요.

고소함 80% 달달함 20%

단독으로 먹기가 아주 좋아요.


아몬드 브리즈를 먹어보고 후기를 올렸는데요.

개인적으로 뭐가 더 맛있고를 떠나서

아몬드 브리즈는 두 종류 만족합니다 ㅎㅎ

오리지널만의 장점이 있고

언스위트만의 장점이 있었네요.

그래서 종류가 있는 거겠죠!

(하지만 저는 평소처럼 오리지널을 먹겠습니다 😁)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