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음료(drink)

갈증해소 음료 티블링 추천 [TEA BLING] 리뷰

by 하루건강 2022. 7. 26.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19번째 글이에요.

 

오늘 너무 덥고 밖에서 일하느라

땀도 많이 나고 그래서 '편의점'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사서 마시기로 했어요.

 

GS25 편의점에서 2+1 이벤트를 하는 음료수가

눈에 보이길래 구매해봤어요!


[BB LAB TEA BLING]

LEMONGRASS & GINGER

티블링 레몬그라스 진저!

500ml [90kcal]

 

보자마자 음료수가 너무 시원해 보이고

저의 갈증을 바로 해소해줄 것만 같았어요:D

그래서 바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근데 얼마나 더웠으면

음료수도 바로 땀을 흘렸어요,,

정말 오늘 날씨가 너무 뜨거워서

'음료'를 안 마시면 안 되겠더라고요.

 

 

티블링 원재료명

 

원재료를 보시면

레몬그라스가 72% 들어가는데요.

 

레몬그라스는

레몬향이 나는 허브

매력적인 향긋한 향!!

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D

 

 

또한,

저분자 콜라겐 100mg,

히알루론산

들어있다고 합니다.

 

 

총 500ml 90kcal

 

저칼로리 음료라고 봐도 되고,

건강한 음료수라고 봐도 되겠네요!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포화지방 0g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등

나머지도 괜찮은 함유량인 거 같아요~!

 

티블링 레몬그라스 진저를 먹어보고

 

땀 엄청 내고 '갈증해소' 음료를

찾고 있었는데,

이 '티블링'이 저의 갈증을 해소해 주었어요.

갈증이 거짓말처럼 바로 사라졌어요!

 

보기보다 신 맛이 강하지 않고,

맛도 깔끔해서 텁텁한 느낌도 없고

매우 좋았습니다~!


'티블링'은 엄선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 한 풍부하고 매력적인

맛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맛있었나 봐요~

 

덥고 일 때문에 지쳐있거나

수분 보충하고 싶을 때,

저칼로리 음료 찾을 때,

상쾌한 하루를 원할 때!!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하셔서 드셔 보세요~~!

저는 만족했습니다ㅎㅎ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