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빵(bread)

망넛이네 큐브루니 리뷰

by 하루건강 2021. 8. 28.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73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망넛이네 찹싸루니를 먹어보고,

'큐브루니'도 궁금해서

이번에 사 먹어봤어요.

오늘도 솔직 리뷰해볼게요😁


저는 '흑임자 큐브루니'를 먹어봤어요😁

가격은 3500원

 

버터, 계란, 우유 없는

100% 식물성 빵이라고 적혀있어요.

흑임자 가루 9.62%

흑임자 페이스트 1.91%

 

망넛이네 큐브루니 종류

볶음 콩 큐브루니

참쑥 큐브루니

흑임자 큐브루니

 

90g 당 280.3kcal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밀가루 X

우유 X

 

우유 대신 두유로 만들고,

밀가루 대신 쌀가루, 현미가루 등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 빵이네요 :D

 

바로 뜯어봐야겠죠?!

 

전자레인지로 20초 해동시켰어요.

흑임자 냄새가 밀려오네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느껴지더라고요:D

 

망넛이네 찹싸루니와 달리

안에 '스프레드'가 들어가지 않았어요.

 

망넛이네 빵은 식감이 최고인 거 같아요.

속이 정말 촉촉하면서 쫀득쫀득해요.

흑임자 맛과 향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흑임자 맛을 좋아하는 저의 입맛을

완전히 저격했습니다.

빵도 부드러워서 두유랑 먹으니까

부드럽게 넘어가요 :D

 

 

망넛이네 큐브루니

진한 흑임자 맛을 제대로

느끼면서 먹을 수 있는 빵이었어요.

흑임자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강추합니다.

할매입맛 저격 제대로 당했네요😁

특히 에어프라이어로 즐기시면

겉은 바삭하고 은 정말 쫀득쫀득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전자레인지로 해동시켰는데 겉 부분이

살짝 바삭한 느낌이 조금 느껴지더라고요.


망넛이네 큐브루니는 찹싸루니와 다른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D

오늘도 망넛이네는 맛있었습니다.

망넛이네는 또 몇 번이고 사 먹을 거 같아요,,

빵마다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건지,,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