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빵(bread)

널담 비건 마카롱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8. 20.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66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마카롱인데 '비건 마카롱'?!

보통 '마카롱'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재료 안에는

들어있는 마카롱들이 많더라고요.

 

널담에서 만드는 디저트로

'비건 마카롱'이 있더라고요?!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조인 앤 조이 널담 비건 마카롱!

3구 6구가 있는데,

저는 3구로 배송했어요.

가격은 8100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면

배송비가 4500원 붙더라고요.

 

저는 다른 사이트를 찾아보면서

무료배송을 찾고,

8100원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널담 비건 카롱에 관한

카드가 들어있어요.

밀가루 NO

달걀 NO

우유 NO

버터 NO

 

누텔라 초코 비건 마카롱

원재료까지 나와있어요.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마카롱 :D

제가 선택한 3구

첫 번째 줄

 

누텔라 초코

딸기 크림치즈

녹차 크림치즈 초콜릿!

카드 뒤에는 요런 후기 이벤트

나와있는데 참여하면 좋을 거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니,

색깔만 봐도 바로 구별이 갔어요😁

왼쪽부터 딸기 크림치즈, 누텔라, 말차 초코

먼저 딸기 크림치즈입니다.

 

보시면 정말 밀가루, 우유, 달걀, 버터

전혀 들어있지 않아요.

건조 이집트콩은 병아리콩이에요!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한 개 먹으면 152kcal

 

바로 뜯어봐야겠죠?!

 

널담 비건 카롱은 전부 꼬끄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근데 저렇게 꼬끄

조금씩 부서져있더라고요ㅠㅠ

 

속이 궁금해서 잘라봤어요 :D

 

딸기 크림치즈

딸기향이 조금씩 나면서 부드러운

크림치즈 향도 나고 아주 좋네요.

 

꼬끄가 쫀득쫀득하고 일반 마카롱과

식감이 비슷하고 다를 게 없어요!

안에 크림치즈는 부드럽고 안에

들어있는 딸기잼달콤하네요😁

 

 

 


이번에는 초코 누텔라!

초코 누텔라는 한 개 먹으면

40g 당 162kcal!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칼로리에 민감하신 분은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초코 누텔라는 꼬끄가 부서진 게

없어서 좋았어요 :D

 

@이번에도 속을 잘라보기@

 

저는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초코맛이 특히나 기대가 되더라고요.

 

한 입 먹으니까 안에 크림이

엄청 달지도 않고, 연한 초코맛이랄까요?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크림 속에 견과류인지 쏙쏙

뭐가 가볍게 씹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말차 초코 카롱이에요😁

 

말차 초코는 한 개 먹으면

40g당 168kcal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제일 아쉬웠던 말차 카롱,,

꼬끄가 부서진 곳이 많았어요ㅜㅜ

 

음,, 꼬끄는 부서져 있어도

맛은 배신하지 않더라고요 :D

 

말차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말차 맛이 적당하게 나면서

엄청 달지도 않고,

크림치즈 맛녹차맛

조화가 만족스러웠습니다😁

 

 

 


 

평소에 밀가루유제품 소화가

어려우신 분들은

마카롱이 생각날 때

널담 카롱을 드셔 보세요!

특히나 안에 크림치즈가 정말 부드러워요:D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먹어보려고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간식 리뷰가 궁금하시면↓↓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먹고 계시나요? 밀가루,고기,우유를 배제한 먹거리와 간단한 건강정보를 올리는 블로그예요.

dh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