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빵(bread)

망넛이네 찹싸루니 블랙카카오 & 다크초코칩 비건 빵 솔직 후기.

by 하루건강 2021. 7. 21.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36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저번에 "망넛이네" 녹차품은 다크를 맛보고

잊을 수가 없어서 이번에 다른 맛으로

두 개를 먹어봤어요.

 

하루에 전부 다 먹은 거 아닙니다 :D


"망넛이네" 찹싸루니.찹쌀루니.

블랙 카카오 & 다크초코칩!

"식물성" 빵이에요!

개당 3500원

다른 맛 다 품절이었습니다,,,,

(왼쪽 : 블랙 카카오 / 오른쪽 : 다크초코칩)

 

망넛이네 찹싸루니는 밀가루 대신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넣었어요.

우유를 넣지 않고 두유를 넣었답니다.

 

밀가루 X

우유 X

계란 X

 

부담 없이 즐겨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D

건강을 생각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빵!

 

(왼쪽 : 블랙 카카오 / 오른쪽 : 다크초코칩)

 

블랙 카카오 : 247.7kcal

다크초코칩 : 250.7kcal

 

트랜스지방 : 0g

콜레스테롤 0mg 

 

블랙 카카오와 다크초코칩 모두

트랜스 지방 0g에 콜레스테롤이 0mg이에요.

 

블랙 카카오예요!

포장지를 뜯었더니 냄새가 달달합니다😁

 

냉동보관이었다가

전자레인지 20초 해동시켰어요:D

달달한 맛이 벌써 느껴집니다~

 

당연히 궁금해서 안 잘라볼 수 없죠?

20초만 해동시켰더니

알맞게 흘러내리네요.

저번 녹차품은 다크 먹을 땐

너무 흘러내려서 찍기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아주 만족합니다ㅎㅎ

 

제가

"망넛이네" 블랙 카카오 먹어보겠습니다 :D

 

 

"망넛이네" 블랙 카카오 왜 안 드세요?!

진짜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환장하는 맛이에요!!

베스킨라빈스 초콜릿 무스 아시나요?!

아니면 드림카카오 56% 초콜릿?!

그 맛보다는

살짝 더 진한 맛이에요 진짜 최고예요ㅠㅠ

빵은 말이 필요 없이 찹쌀로 만들어져서

쫀득쫀득하고, 두유랑 같이 먹으니까

쫀득함과 동시에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가운데 크림이 최고의 달달함 끝판왕입니다.


이번에는 "망넛이네" 다크초코칩!

절대 하루에 두 개 다 먹은 거 아닙니다.

 

"다크초코칩"은 15초만 해동!

당연히 속이 궁금해서 잘라봐야겠죠?!

 

오오!

이번엔 가운데가 흘러내리지 않아요.

조금 차갑게 해서 먹고 싶었어요 :D

제가 이 "망넛이네" 다크초코칩 먹어보겠습니다😁

숟가락으로 살짝 먹어봤는데요,,

정말 망넛이네 최고입니다!

차갑게 먹어도 맛있네요ㅎㅎ

달달한 초콜릿 케이크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저렇게 아몬드 브리즈에 찍어서 먹으니까

달달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또한 빵이 더욱 부드러워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D

둘 다 맛있게 먹었지만

"블랙카카오" 맛이 더욱 색깔 있어서

고르라고 하면 "블랙카카오" 고를 것 같아요.

오늘도 "망넛이네"는 맛있었습니다.


밀가루 소화가 힘드시거나

유제품을 소화하기 힘드신분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건강하게 만든 빵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맛이랑 빵의 크기도 항상 만족합니다.

망넛이네 왜 안 드세요?!!ㅎㅎ

기회 되시면 여러분들도 꼭 드셔 보세요!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