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셀프요리

비건 콩고기로 건강하게 밥먹기. 식감후기

by 하루건강 2021. 6. 20.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네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간단하게 양파랑 고기랑 볶아서,,,

고추장이랑 참기름에 촥촥 해서 밥을 먹고 싶더라구요,,

고기는 먹고싶은데 못 먹는 서러움ㅠㅠ

 

그래서 제가 콩고기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할인 받아서

6090원!


식물성 재료로 만든 다짐육!!

 

고기의 식감을 원하는 비건 분들에게 추천해요!

 

콩고기인 언리미트 민스는

비트, 쌀가루, 완두 등 100% 식물성 재료

만들었다고 해요!

칼로리는 230g(444 kcal)!

 

칼로리가 적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다른 것도 많았는데

저는 '대두'만 함유된 상품을 골랐어요 :D

 

NON GMO, 콜레스테롤 0mg, 트랜스지방 0g!!!

 

냉동상태인데 먹을 때는

냉장고에서 해동 후 섭취하라고 쓰여있어요!

꺼내보면 구성은 이렇게!!

(비닐 제거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D)

 

손으로 힘 팍!! 주면서 반으로 나누고

한 번 더 반으로 먹을 만큼만 나눴어요 ㅎㅎ

 

자!! 그럼 빨리 먹어봐야겠죠??

정말 기대가 됩니다~~

콩고기 먹는 거 처음이에요:D

 

 

 

먼저 기름을 두르고요 싸악

 

양파 투하시키기.

 

 

자 대망의 콩고기를 넣어보겠습니다.


먹기 전에 냉장고에

12시간 정도 해동시켜라고 했는데

 

저는 한 10분? 정도 꺼내놓기만 했어요.

(빨리 먹고 싶었어요,,)

 

보이시나요??

고기를 꾸욱 눌렀더니

실제 고기처럼 육즙 같은 게 나와요!!

 

와우!

 

1분 정도 지나자마자

콩고기들이 헤어지기 시작했어요.

해동해서 볶으면 더 편할 거 같아요 ㅎㅎ

 

볶으면서 냄새를 맡았는데

고소한 향이 나요.. 진짜 고기 같아요..

 

그리고! 조리시간이 짧을수록 실제 고기처럼

육질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해동 필수!)

 

(고추장하고 참기름 촥촥)

'콩고기' 보이시나요??

 

한입 먹자마자 입안에서

고기 같은 향이 나서 놀랬어요

 

식감은 떡갈비??

떡갈비의 부드러움을

넘어선 극강의 부드러움??

 

살살 녹았어요..

맛도 냄새도 떡갈비랑 정말 비슷했어요

아니 똑같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은 꼭 해동해서 드세요~

 

 


고기를 못 먹는 저에겐

진짜 맛있었습니다 ㅠㅠ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

먹을 것이 많구나!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간식리뷰가 궁금하시면↓↓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먹고 계시나요? 밀가루,고기,우유를 배제한 먹거리와 간단한 건강정보를 올리는 블로그예요.

dh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