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빵(bread)

더 브레드 블루 :) 비건 카스테라 먹어보기. 글루텐프리빵

by 하루건강 2021. 6. 28.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열두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평소에 밀가루를 못먹지만

빵은 먹고 싶은 마음..

카스텔라가 정말 당기더라고요.

밀가루가 안 들어간 빵이 있는지 보다가

있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더 브레드 블루 비건 현미 카스텔라!

 

밀가루 대신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사용했어요:D

가격은 4500원!

총 160g에 400kcal!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런 것쯤은,,)

카스텔라 정말 먹고 싶었어요,,,

 

우유도 NO

버터도 NO

계란도 NO

동물성 재료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요.

(채식하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또한 밀가루 대신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사용해서

글루텐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뜯어봐야겠죠?

 

냄새가 일반 카스텔라처럼 그런 향은 아니에요.

두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한 냄새가 났어요.

그 맛있고 고소한 냄새였어요!

냄새만 맡고 바로 먹을뻔했어요,,

(카스텔라가 엄청 먹고 싶었나 봐요,,)

 

 

한번 잘라봤어요 :D

실제로 보면 현미 카스텔라인지 모를 정도예요..!

냉동상태로 보관하다가

실온에서 30분 해동 시켰어요!

(더브레드블루 현미 카스텔라는 냉동보관입니다 :D)

실온에 해동하시거나

오븐에 데워 드셔야 합니다!


카스테라 먹어본 후기

저는 두유랑 같이 먹었는데

맛이 일반 카스텔라보다 더 고소해서 깜짝 놀랐어요!!

퍽퍽함 없이 정말 부드러워요!

진짜 시원한 두유에 찍어먹으니까

뭔 빵이 이렇게나 맛있는지..ㅠㅠ

우유계란, 버터가 안 들어가도

정말 고소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또 이것만 먹어도 배가 든든했어요 :D

그런데 완전해동을 하면

빵이 잘 부서질 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았습니다ㅎㅎ


갑자기 카스텔라를

시원한 두유에 찍어먹고 싶더라고요.

우유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겠죠?

소화가 잘되고 건강한 빵 찾고 계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