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떡(rice cake)

제주 오메기떡 :: 출출할 때 먹으니 꿀맛

by 하루건강 2021. 8. 11.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57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여러분들도 집에서 가만히 있을 때

간식을 종종 찾으시나요?

저는 간식 없으면 못 살 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이 들어간 떡이 먹고 싶어서

제주 '오메기떡'을 구매해 봤어요!

 

'오메기떡' 하면 제주도가 생각나죠?

제주도에 직접 가서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먹어본 솔직 후기를 남겨볼게요😁


[제주 감성] 제주 콩가루 오메기떡

가격은 7900원 (마켓 컬리 구매)

'찹쌀'과 ''으로 만든 오메기떡!

 

개봉하면 8개입 개별포장이에요.

냉동보관으로 배고플 때 간편하게

꺼내먹기 좋은 거 같아요.

 

손안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네요😁

 

국내산 찹쌀로 만들었어요.

특히 밀가루가 안 들어가서 맘에 들더라고요.

밀가루 X

 

간식으로 먹는 거니까 두 개만 꺼내봤어요.

어떻게 생겼을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동그라니 귀엽게 생겼네요 :D

냉동 보관했다가 30분~1시간 해동!

'콩가루'가 적은 게 조금 아쉬웠어요,,

 

제일 궁금한 '오메기떡'의 속을 잘라봐야겠죠?!

 

 

'오메기떡' 속에 ''이 보이시나요?!

콩가루는 별로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행히

''은 가득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D

 

제가 이 제주 '오메기떡' 먹어보겠습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느껴지시나요?!

안에 ''이 가득 들어있고, '콩가루'와

아주 달짝지근하게 조화가 잘 맞아요!

 

'콩가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쑥향

아주 맘에 들었어요ㅎㅎ

제 기준으로 그렇게 달지도 않았습니다:D


그리고 진짜 쫀득쫀득하니 식감도 좋고,

두 개만 먹었지만 더 먹고 싶더라고요,,

특히나 ''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쑥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간식으로 아주 안성맞춤이네요~~

콩가루가 많이 없는 건 아쉽지만,, 맛있네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