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건강생활정보/일상생활

[유기농 다크 초콜릿][다크 초콜릿] 비건/다크 초콜릿 효능.

by 하루건강 2021. 7. 6.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스무 번째 글이에요!

하루에 하나씩 글을 올렸는데

벌써 스무 번째라니 시간이 빠르네요

 

여러분 다크 초콜릿 드셔 보셨나요?

일반적인 설탕이나 우유, 대두가 들어가지 않고,

알레르기 함유물질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것이

진정한 다크 초콜릿이라고 볼 수 있어요.

 

특히 카카오 함유량이 70% 이상

 들어있어야 합니다 :D

다른 첨가제 없이 만든 유기농으로

골라주시면 더욱 좋아요ㅎㅎ


[비바니]의 유기농 초콜릿이에요.

왼쪽 위에 숫자 99라고 크게 나와있듯이

바로 다크 초콜릿 99%!!라는 말씀 :D

가격은 5900원!!

 

유기농 초콜릿인데 가격도 저렴하죠?

 

원재료를 보시면

카카오 함량이 76.5%

유기농 코코아버터 23%

유기농 코코넛 블라섬 슈가 0.5%

총 80g에 538kcal

 

다크 초콜릿 99% 라서

설탕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달달한 초콜릿 맛은 기대하면 안 돼요 :D

 

당류가 0%!!

콜레스테롤도 0%!

 

다크 초콜릿은 대략 평균적으로

하루에 30g을 권장한다고 해요.

한 번에 다 먹으면 큰일 납니다!

 

 

비바니 유기농

다크초콜릿(비건) 맛 후기

맛은 역시나 달달한 맛은 기대할 수 없어요ㅠㅠ

아주 씁니다... 쓰고 말고요..

몸에 좋은 것들은 쓰다고 말할 수 있죠 ㅎㅎ

 

다크 초콜릿 효능

뭐든지 간단한 게 좋죠??

딱 간략하게만 적어볼게요:D

 

피부미용.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 시켜준다고 합니다.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노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낮춰줄 뿐만 아니라,

혈압을 떨어뜨려서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카카오 함량이 높을수록 식욕을 억제시키고

포만감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는 다크 초콜릿을

권장한다고 해요.

 

이밖에도 뇌 건강, 충치예방, 면역력 향상, 변비 예방 등등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다크 초콜릿!!

안 먹을 수가 없겠죠?

 

맛있게 먹는 나만의 조합.

ㅋㅋ쓰디쓴 '다크 초콜릿'을 단독으로는 못 먹어서

저는 이렇게 두 조각 정도를 먹기 좋게 부시고

견과류들하고 같이 ''을 뿌려서 먹어요.

그러면 달달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바삭한 '견과류'들과 씹기 좋은 초콜릿이 만나면

엄청 조합도 괜찮더라고요~~


※ 다크 초콜릿 선택 시 주의사항 ※

(제 기준으로 적어봤어요.)

☞ 카카오 함유량이 70% 이상인지 

☞ 설탕이 안 들어갔는지 

☞ 첨가제가 안 들어갔는지 

기본적으로 첨가제가 들어간 건 피해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평균 권장량은 30g!

절대로 많이 먹으면 안 돼요. 주의해주세요!

뭐든지 적당히 먹는 게 중요한 거 아시죠?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