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요거트, 아이스크림

비건 아이스크림 :) 쇼콜라 홀릭 먹어보기 !

by 하루건강 2021. 6. 22.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여섯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세상에는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지만

못 먹는 음식들도 많죠.

 

그중에서 요즘 같은 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은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어요.

 

하지만 유제품을 못 먹는 사람들이나

소화가 어려운 사람들은 되도록

아이스크림들을 멀리하고 있다는 점!

 

하지만 먹을 수 있게 만든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제로스쿱의 쇼콜라홀릭 아이스크림!

가격은 7900원!!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이 쇼콜라홀릭 아이스크림은

우유, 생크림, 버터, 분유 등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식물성 원료로만

사용하여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요.

 

(신기하지 않나요...? 저도 신기해요...)


보시면 귀리와 아몬드 건강하게 만들었어요!

 

귀리와 아몬드를 물에 곱게 갈아

동물성 우유를 대신하였다고 합니다!

 

우유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요.

 

또한, 백설탕이 들어가지 않고,

비정제 원당을 사용하여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우유를 드시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우유 대용품으로 인기가 많은 식품이라고 하네요 :D

 

 

한통을 전부 먹어도 300kcal!

식사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인 거 같아요.

 

 

 

유당 0%, 유지방 0%, 콜레스테롤 0%!

제가 이 아이스크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포장을 뜯으면 안에 저렇게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달콤한 냄새가 나요 :D

맛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됐었어요ㅎㅎ

아이스크림이 정말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꽁꽁 얼려놓고 숟가락으로 한번 떴는데

정말 딱딱하지 않게 부드럽게 떠져요

 

다른, 통에 든 아이스크림은 바로 꺼내먹으면

안 떠져서 숟가락에 힘 팍! 주면서 먹었었는데

이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어요.

 

 


부담스럽지 않게 달지 않고,

당류가 낮은데도 초코맛이 진해요.

달달한 거 땡길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거 같고

비건 아이스크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하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아이스크림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고,

정말 다양한 식품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저는 달콤한 것을 좋아해서

특히나 초코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이런 아이스크림은 저에게는 희망이죠,,,)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여러분 항상 건강 챙기세요!

 

↓↓다른 간식리뷰가 궁금하시면↓↓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먹고 계시나요? 밀가루,고기,우유를 배제한 먹거리와 간단한 건강정보를 올리는 블로그예요.

dh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