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요거트, 아이스크림

식물성 원료로 만든 비건 요거트 !!

by 하루건강 2021. 6. 21.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다섯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평소에 밥 먹고 후식으로 요거트를 먹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대부분 요거트에는 우유가 함유돼있어서

멀리 하고 있었지만,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든

비건 인증 요거트가 있었어요!

(정말 신기했어요:D)


 

가격은 할인받아서

3184원!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비건인증! 우유대신 코코넛으로)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보자마자 바로 구입했어요.

우유를 못 먹는 저에겐 그저 한줄기의 빛 (우아)

 

저는 블루베리 맛으로 구매했어요.

복숭아, 파인애플, 사과맛도 있더라구요

 

 

원재료명에 정말로 우유가 함유돼있지 않아요

우유 X 코코넛 크림0 (신기)

 

한 컵 100g당 (110 Kcal)!

식이섬유가 3.0g 함유가 돼있다고 해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서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

 

평소에 우유, 요거트를 못 드셨던 분들과

채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안성맞춤인 요거트가 아닐까요?

 

 

총 4개로 구성돼있어요

6개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

 

자 그럼!! 먹어봐야죠~

블루베리 맛 요거트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유 들어간 요거트랑 똑같이 생겼어요.

원래 요거트 뜯자마자 뚜껑 먼저 바로 맛보는데

리뷰를 올리기 위하여 오늘만은 참았습니다,,,

 

 

뜨자마자 놀랬던 건 일반 요거트하고

꾸덕함이 똑같아요!

향은 코코넛 냄새가 나지 않아요

달콤한 블루베리 향이 나더라고요

 

한입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일단 블루베리 맛이 강하고, 달콤해요.

너무 행복했어요.

 

 

 

진짜 똑같아요 일반 요거트하고 다를 거 없어요

블루베리 맛 진짜 맛있어요!! 강추.

후딱 바로 하나 비웠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건 블루베리 맛인데

요거트 안에 블루베리를 못 찍었어요..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더 먹었습니다 :D

 

블루베리는 저렇게 안에 들어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네 개 전부 먹을뻔했네요,,

두 개까지만 먹었습니다 ㅎㅎ

 

 

 


어릴 때 요거트를 진짜 많이 먹었어요.

(우유 함유된 요거트)

밥 먹으면서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대부분 '우유'가

함유돼있어서 멀리했는데,

이 처럼 '식물성 원료'로

만든 요거트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여러분! 힘든 일이 있으면

무조건 좋은 일도 오게 돼있어요!

항상 건강 챙기세요!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살짝 눌러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간식리뷰가 궁금하시면↓↓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먹고 계시나요? 밀가루,고기,우유를 배제한 먹거리와 간단한 건강정보를 올리는 블로그예요.

dh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