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내돈주고 리뷰

스테비아 방울 토마토 토망고 먹어보기!

by 하루건강 2021. 6. 24.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여덟 번째 글이에요.

오늘도 저의 리뷰 아닌 리뷰(?)를 시작할게요.

 

스테비아 토마토라고 아시나요?

 

저도 처음 듣고 생소했는데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바로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마켓 컬리에서 구매했어요ㅎㅎ

저는 방울토마토가 아니라 대추 방울토마토로 샀어요!

가격은 8800원!

(일반 방울토마토보다 비싸요ㅜㅜ)

기존 토마토와는 달리

천연 단맛인 스테비아와 토마토가 결합해

달콤한 맛이 특징인 고급 신품종이라고 합니다 :D

 

설탕의 300배! 건강한 단맛이라는 말에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뚜껑을 열었더니 요렇게 맛있어 보이는

토마토들이 모여있네요 :D

싱싱해 보이죠?

양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방울토마토는 정말 좋은 효능이 많아요!

대표적으로 고혈압, 전립선 건강, 피부미용, 노화 지연 등등

여러 가지가 있어요!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 먹게 되더라고요 :D

 

꼭지를 딴 후, 먹을 만큼만

흐르는 물에 깨끗이 세척했어요.

(식초를 푼 물에 씻어내도 좋아요.)

 

이 토망고는 후숙이 필요 없다고 해요.

하지만 상하기 쉽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이 토망고에 주입된 스테비오사이드!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설탕의 대체재로 이용되고 있는

기특한 감미료라고 합니다.

 

 

 

혈압조절의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스테비아에 들어있는

'글리코사이드'는 혈관을 이완시키고

배뇨를 증가시키며 신체에 쌓여있는

'나트륨'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혈압'이 저하되어 심장 건강을 보호하고

'동맥경화증'과 같은 특정 상태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혈당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단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

설탕을 솔솔 뿌려낸 듯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이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토망고!

제가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궁금해서 잘라봤어요 :D)

와.. 너무 달달해서 놀랬어요.

기존 방울토마토와 다르게

엄청 달콤한  맛이에요.

토마토 맛이 살짝 나면서 달콤한 맛이

추가되고, 맛이 배로 맛있어요!!

그리고 토마토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다가가기 쉬울 것 같아요.

토마토 싫어하시는 분들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드셔 보시는 거

강추합니다!

 

하지만 스테비아 토마토는

가급적 빠르게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과육이 금방 무르고, 못 먹게 된다고 하네요.

참고해주세요!

 

비싼 가격인 만큼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정말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어요.

그래도 조절하면서 먹는 게 좋겠죠?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여러분 항상 건강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