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끄적

배스킨라빈스 메뉴 가격/신메뉴 치즈나무 숲

by 하루건강 2021. 11. 22.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113번째 글이에요.

 

이번 11월은 

고향 '순천'으로 내려와

저의 생일도 보내면서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내느라

정신이 없었네요:D

 

생일 기념으로 지인들이

'기프티콘'을 잔뜩 보내줬는데

다 쓸 수나 있을지,,,ㅎㅎ

 

그중 친한 친구에게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쿠폰을 받아서

기대 가득한 마음을 가지고

매장으로 달려갔어요.


제가 간 곳은 저의 고향인
순천 '연향동'에 자리 잡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이에요!

 

(매장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3로 41)

(손 소독은 필수!)

혹시 그거 아시나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은 전국 어디를 가도

이런 분위기인 줄 알았지만??

 

이번에 서울 경복궁 주변을 돌면서

가게 외관부터 한옥 분위기

배스킨라빈스 매장이 있더라고요?

(배스킨라빈스 삼청마당점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꼭 가보려고요ㅎㅎ

거기서는 일반 배스킨 매장에서

볼 수 없는 것도 판다고 하더라구요:D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치즈 나무 숲]
새로 나왔다는 포스터가 붙어있는데

궁금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겠죠?!

 

주문을 하면서 친구에게

너무 고마웠어요ㅜㅜ

항상 '파인트'만 먹다가

'패밀리' 기프티콘을 받았으니,,

이 순간 아니면 언제 먹어보겠어요:D

잘 먹을게 친구야ㅎㅎ

 

주문을 기다리면서

케이크도 구경해봐요~

 

배스킨라빈스 가격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쿼터 가격, 파인트 가격, 패밀리 가격 등등

 

고른 맛이에요!


사랑에 빠진 딸기

치즈나무 숲 [신메뉴]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 [민트 초코 좋아합니다ㅎㅎ]

뉴욕 치즈케이크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이번 신메뉴인 [치즈나무 숲]

가장 궁금했어요.

 

 

동글동글한 '프레첼 볼'과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치즈케이크 큐브'가

쏙쏙 들어있어요.


하얀색이 치즈 아이스크림이고

녹색 빛깔이 녹차 아이스크림이에요!

 

일단 맛이 그렇게 달지 않았어요.

'치즈나무 숲'이라고 해서

치즈향이나 이 강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그리고 녹차맛이 섞여있다고 하는데

녹차맛도 강하지 않았어요.


※개인적인 평

치즈, 녹차 맛과 향이

강하지 않고 무난한 맛.

달지 않은 아이스크림을

찾으시면 추천!

 

그 와중에 프레첼 볼은

바삭하니 맛있네요.

저는 이렇게

자신만의 색깔

강한 친구들을 좋아한답니다 ㅎㅎ


왼쪽 : 민트 초코

오른쪽 : 사랑에 빠진 딸기


혹시 사랑에 빠진 딸기 안 드셔 봤으면

꼭 드셔 보세요~~!! 매우 강추 강추

 

민트 초코는 워낙 호불호가 많아서

'추천합니다!'는 못 해 드리겠네요,,,

저는 민트 초코 좋아합니다ㅎㅎ

 

계속 먹다 보니 '패밀리' 사이즈가

3분의 1 남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언제 이렇게 줄었는지 모를 정도ㅜㅜ


워낙 대식가라 한통 전부

먹을 수 있었지만 참았습니다ㅎㅎ

 

이번 신메뉴인 치즈나무 숲

달지 않고 무난했던 거 같네요~~!

다음에 또 신메뉴가 나오면

바로 달려가 먹어보도록 할게요:D

 

오늘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