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건강의 건강생활정보/일상생활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 후기

by 하루건강 2022. 7. 26.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118번째 글이에요.
몇 개월 만의 블로그 글을 쓰는 건지ㅜㅜ
오래간만에 글을 작성하니까
새롭고 이상한 기분이네요.

다시 본론으로 가서~!

저는 평소에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 식품을 챙겨 먹어요.
그중에 특히 '단백질 쉐이크'에 관심이 많아서
정말 최근까지는 열심히 먹었답니다.

마이프로틴, 컴뱃, 칼로바이 등등,
여러 제품을 먹어봤었어요.


제가 먹었던 제품은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

초콜릿 브라우니 맛!
단백질 : 19g (한 스쿱)
88kcal

정말 괜찮은 칼로리~

하지만, 맛은 정말 추천 안 합니다.
맛은 다양하니,
"초콜릿 브라우니는 선택하지 마세요."
저의 마이프로틴
첫 구매 '맛' 선택은 실패였습니다.

(출처 : 마이프로틴)

지금 보시면 저는 구입할 때
8만 원 후반으로 구입했어요.

어떤 분들은 괜찮은 가격으로 보일 수도 있고,
또,
다른 분들은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어요.

하지만,, 이 가격도 할인받은 가격입니다ㅠㅠ
28시간 한정으로 이벤트를 할 때
61,459원을 할인받고 구입하였어요.

보시면 아이솔레이트 2.5kg 기준 원가
149,000원입니다... 가격이 미춌어요


1kg : 71,900원
2.5kg : 149,000원
5kg : 265,900원

가격 참고하세용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 초콜릿 브라우니 맛)

하지만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는
고함량의 단백질 섭취를 가능하게 하고,
90% 이상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 웨이프로틴과는 달리 1회 제공량의
지방(1g 이하)을 포함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채식주의, 글루텐 '무' 함유!


'글루텐'이 들어간 식품이 신경 쓰이거나,
평소에 소화가 잘 안 된다거나,
'채식주의자'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프로틴이 아닐까요?!

그래서 가격이 높아도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이유인 거 같아요.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HUN-R3E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사이트에 가셔서
다양한 제품과 성분도 확인하고
맞으면 구입해보세요!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를 먹으면서


저는 '마이프로틴'이 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운동 후 하루에 한 번
2달가량 먹었는데,
근육이 늘어나고,
몸무게는 2~3kg 늘어났어요.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ㅎㅎ)

저는 주 5일
근력운동+러닝을 꾸준히 하고,
2일은 아무거나 먹고
운동을 하지 않았답니다:D
'단백질'은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운동을 병행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마이프로틴은 할인을 꼭 받으시고***
구매하셔야 좋아요!

정가에 구매하시면 너무 부담되니까
할인을 받고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D

마이프로틴을 처음 이용하시고,
구매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추천인 코드 : HUN-R3E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해요!)

단백질 쉐이크가 고민이라면
마이프로틴을 한번 둘러보세요~~!
홍보X
(제 기준에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D)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

댓글